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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80 콜 체크인
080콜체크인은 전화 기반의 출입등록 서비스로
가입자와 방문자 모두 안심하고, 간편하게 코로나 방역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서비스 소개
1. 점포방문 : 고객사/방문객 2. 방문자 발신 : 매장 080(고객사 명의) KT지능망을 거친 후, 3. 지능망 발신 기록 저장 : KT 지능망 교환기 로그 저장(매장별) / 안내멘트/ARS 재생 및 SMS 발송 / 통화로그 제공 공유 요청 4. 기록관리 : 지자체/보건소
서비스 특장점
- 전화 한 통으로 출입 : 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, 신속 간편한 출입등록 서비스 - 무료통화 혜택 제공 : 고객의 통화료 부담을 없애주는 친절한 서비스 - 동시통화(무제한) 기능 제공 :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며 많은 인원의 동시출입을 지원하는 서비스
서비스 비교
구분수기명부QR체크인080콜체크인
등록 소요시간 | 약 10~15초 | 약 15~20초 | 약 5초 |
개인정보 유출 | 높음 | 낮음 | 낮음 |
정확도 | 낮음 | 높음 | 높음 |
대기 여부 | 중간 | 높음 | 없음(동시통화 무제한) |
장단점 | 명부 분실, 허위작성 및 N차감염 우려 | 인증단말 초기 구축비 발생 정보취약계층(노인 등) 이용불가 |
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 다중이용시설에서 선호 |
080 콜 체크인 : https://enterprise.kt.com/pd/P_PD_CC_TE_008.do |
기대효과
수기명부 대비 안전하고, QR코드 체크인 대비 쉽고 간편하게
이용 할 수 있는 KT의 차별화 서비스로 정부의 방역관리 지침을
효과적으로 준수할 수 있습니다.
- 개인정보 노출 최소화출입기록이 통화이력으로만 관리되어
방문자와 가입자(매장), 방역기관 외에는
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. - 대기시간 없이 다량인원
동시 출입등록QR코드, 수기명부와는 다르게
동시에 여러명이 전화를 하여도
모두 이력이 남습니다. - IT취약계층도 손쉬운 등록QR코드 등은 APP 사용에 취약한 노약자분들을 위한 별도 안내가 필요하지만, 전화 출입등록은 누구나 쉽게 이용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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