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국민은행 공동인증서
개인용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습니까?A(답변)
공인인증서 발급은 사전 에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서비스를 신청하셔야 가능합니다. # 공인인증서 재발급절차 # 1. 인증센터(개인/기업) > 공동인증서(구 공인인증서) >공동인증서 재발급을 선택합니다. |
2.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약관에 동의합니다.
3. 발급하고자 하는 인증서의 내용을 확인하여 종류를 선택한 후 약관에 동의합니다.
4. ARS 인증으로 추가 본인 인증을 한 후 (해외 체류 고객은 해외출국확인) 인터넷뱅킹에 등록된 출금계좌번호, 계좌 비밀번호, 보안카드일련번호 (또는 OTP일련번호), 보안카드비밀번호 (또는 OTP비밀번호)를 입력합니다.
5. 선택한 인증서종류 및 출금계좌번호, 수수료금액을 확인합니다.
국민은행 공동인증서 : obank.kbstar.com/quics?page=C021709&boardId=690&bbsMode=view&articleId=112880 |
6. 고객님의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.
본 페이지에서 입력한 고객정보는 발급기관인 금융결제원/한국전자인증/코스콤에 공인인증서 발급용으로만 사용됩 니다.
7. [인증서저장] 버튼을 클릭합니다.
8. 인증서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한 후 인증서암호를 입력합니다. (영문/숫자/특수기호 조합 8자리 이상)
9. 인증서 발급내역을 확인하시고 [인터넷뱅킹 접속하기]를 선택하여 로그인합니다.
반응형